...

 

 

올해는 무선 선풍기가 인기네요.
여러 제품 비교해서 .. 솔러스 에어로 선택했네요.
소음이 적고 .. 효율이 좋은 BLDC모터를 쓴다는 부분이 맘에 들어요.
원래 고가 제품에 들어가는 모터로 알고 있었는데.
처음에 화이트 1개 사고 .. 추가로 그레이3개(+1개)를 구입했는데
지인들에게 하나씩 선물 할 예정. 화이트는 시원하고 깔끔한 느낌.
그레이는 고급스런 느낌이 드네요. 크기는 손풍기에 비해 상당히 크네요.
선물할려고 다 개봉은 못해 봤지만 .. 품질보증(AS) 2년이라고 하니 ..
침대 옆에 두고 .. 쓰면 좋을 듯. 하여간 .. 맘에 들어요.

 

 

제품명 :  솔러스에어 무선 테이블팬 (AIR601TFG/AIR601TFW)

 

[성능 및 특징]

1. 고성능 BLDC 모터
2. 4단계 바람세기
3. 4000mAh 대용량 배터리
4. 90도 각도조절
5. 최대풍속 4.2m/s
6. 충전 배터리 잔량 표시
7. 저소음, 저전력
8. 세척 용이
9. 심플하면서 유니크한 디자인.

 

 

몇일 사용해 봤는데 ..

작동도 잘되고 .. 바람세기도 적당하고 ..

소음도 거의 없네요.

 

 

Posted by 꼬마요정엘프
,